데이랑스소개
제품소개
뷰티이야기
고객센터
홈으로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아이디 비밀번호 회원가입
남성피부관리
모공관리
피부타입별 관리
피부타입별 관리
피부미인 세안법
자외선과 건강피부
피부타입별 스킨케어

o. 남/성/피/부의 특징
남성호르몬인 안드로겐의 영향으로 피지분비가 활발하고 그에 따라 모공도 대체로 크고 노폐물도 많아 쉽게 더러워진다.
특히 과음, 흡연, 과로, 스트레스에 많이 시달리기 때문에 피부는 점점 거칠어지고 점차 수분을 잃어 노화가 촉진된다. 또한 여성의 피부에 비해 두께가 약 30% 정도 두껍기 때문에 여성들보다는 잔주름의 발생이 늦으나 일단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면 깊이 파이게 된다. 남성피부는 여성피부에 비해 피지량은 많으면서 수분함량은 1/3 정도로 피지분비 조절과 함께 충분한 수분공급이 절실하다. 특히 잦은 면도로 인해 크고 작은 미세한 상처가 생기기 쉽고 천연 보습막의 손상으로 메마르고 윤기 없는 피부가 된다.

o. 올바른 세/안/법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적셔준 후 피부타입에 맞는 비누나 폼클렌징을 손바닥에서 거품을 낸후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고 충분히 헹궈준 다음 냉수로 마무리한다.
주의할 점은 피부표면이 뽀드득할 정도로 세게 문지르거나 세안제를 반복 사용하는 것은 천연 보호막을 손상시켜 거칠음의 원인이 되고 민감해 질 수 있다.

o. 음/주와 피부
알콜은 혈관을 확장시켜 미세혈관 파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따라서 과다한 음주는 인체에 가는 실핏줄을 나타나게 한다. 또한 세포조직내의 수분을 제거시켜 각화현상이 심화되면서 거칠어진다.
보통 과음한 다음날이면 얼굴도 전체적으로 부으면서 특히 눈이 퉁퉁 붓고 뾰로지 등도 발생한다. 우선은 붓기를 가라앉혀야 하는데 세안 후 차거운 화장수를 바르고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제품을 사용한다.
얼음찜질로 피부를 조여주고 식혀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과음 후에는 수분 공급이 중요하므로 다량의 물이나 과일, 차 등을 충분히 섭취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o. 흡/연/과 피부
흡연은 피부노화를 촉진하는 주범이다. 담배의 니코틴은 피부의 모세혈관을 수축시켜 혈액순환을 저해하고 이로 인해 노폐물이 축적되고 영양전달에 문제가 생겨 피부 노화가 촉진되는 것이다. 또한 흡연은 혈액내의 CO(일산화탄소)의 양을 증가시켜 혈액을 탁하게 만들고 이에 따라 피부색도 누렇게 변하게 된다. 이를 두고 Smoker's Face라고 한다. 금연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일단은 담배로 인해 파괴된 비타민C를 보충해준다.
비타민C는 피부를 맑게 만드는 최고의 성분인데 문제는 파괴가 잘되고 흡수가 어렵다는 것. 오렌지, 귤, 레몬, 딸기, 감 등을 규칙적으로 섭취하고 녹차를 마신다.

o. 여/드/름과 피부
여드름의 원인은 대체로 호르몬 발란스의 불균형인데 과도한 피지와 각질의 축적에 박테리아의 번식 등을 들 수 있다. 남성의 피부는 여성의 피부에 비해 피지가 많고 딥클렌징이 제대로 되지 않아 각질이 과도하게 쌓이기 쉽다.
여드름이 발생하지 않도록 청결한 피부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한데 항균 작용을 하는 여드름 전용 비누나 폼클렌징을 사용하여 제대로 세안해야한다. 세안에 앞서 먼저 손을 깨끗이 씻고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적셔 모공을 열어준 후 손에서 충분히 거품을 낸 세안제로 가볍게 마사지 하듯 문지르고 충분히 헹궈준다. 찬물로 마무리하고 부드러운 타올로 눌러주듯 물기를 제거한다. 일주일에 2-3회 딥클렌징팩으로 모공속 묵은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주는 것이 필수이다. 과도한 육식이나 짠 음식, 지방식, 담배, 술 등의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도 중요하다.

o. 자/외/선 대책
남성의 피부도 자외선에 의해 당연히 손상되는데 기미, 잡티 뿐 아니라 주름과 건조의 직접적인 원인이 된다. 자외선차단제의 사용이 필수인데 자외선 반사방식의 제품(도포시 대체로 백탁 현상이 나타난다)은 반드시 이중세안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므로 자외선 흡수방식의 제품을 선택한다.

o. 남성 메/이/크/업
기초제품 사용 후 메이크업베이스를 소량 가볍게 펴바른다. 보통은 그린색상을, 피부색이 유난히 누렇다면 보라색상을 사용한다.
번들거림이 거슬린다면 내추럴한 색상의 훼이스파우더 소량을 전용퍼프에 묻혀 눌러주듯 발라준다.
잡티를 감추고 싶다면 화운데이션이나 컨실러를 이용하면 되는데 부분적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눈썹은 전용펜슬 또는 흑갈색, 회갈색의 샤도우를 이용, 사이사이 빈곳을 채운다는 느낌으로 자연스럽게 수정한다.

(주)폴러브 l 대표 : weselle
주 소 : 서울 마포구 망원2동 436-39 플러스타운 201호
사업자등록번호 : 201-04-16122 l 통신판매업자신고번호 : 마포통신 제 15685호
고객상담실 : 02-511-3922 l FAX : 02-337-3111
abc37377@hanmail.net l 개인정보보호정책 담당자 : 정수현
Copyright ⓒ Deylangs 2003 All Rights Reserved.

이메일